본문 바로가기
소라아씨 공유/맛집&카페

청년다방 떡볶이 추천 핫크림치즈볼!

by 소라 아씨 2020. 10. 30.
728x90

 

안녕하세요 소라아씨 입니당

오늘은 청년다방의 떡볶이를 소개드리러 왔어욤!

청년다방 핫크림치즈볼떡볶이는 올해 9월에 신메뉴로
출시했는데 저는 기회가 없다가 드디어 먹었네욤ㅜㅜ

유튜브나 사진으로 봤는데 진짜 치즈볼에서 치즈과 좔좔 흐르는 모습을 보고 반해서 먹으러 갔습니당!!

 

제가 간곳은 청년다방 청주성안점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00~22:00 입니다
충북 청주시 상당구 사직대로362번길 10-4 (서문동)

http://kko.to/w534SPWYT

청년다방

충북 청주시 상당구 사직대로362번길 10-4

map.kakao.com


청주성안점 청년다방은 약간 골독 들어가기전에 위치해 있어요~

 

 

 

청년다방은 올때마다 그림들이 귀여워서 계속 보게되는것같아욤ㅎㅎ

 

 


사실 저는 불향차돌떡볶이를 먹고싶었지만

친구들이 새메뉴를 먹고싶다해서
핫크림치즈볼떡볶이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청년다방에 오면 꼬옥 시키는 버터갈릭감자튀김!! 저는 여기 감자튀김이 맛있더라고요ㅎㅎ

 

 


떡볶이 보다 먼저나온 감자튀김~

소스도 꾸덕꾸덕 하고 엄청 맛있어요ㅜㅜ 약간 달달한 맛이 나는게 좋더라고요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중간에 소스를 한번더 달라고 부탁드렸네요ㅎㅎ

 

 


드디어 나온 오늘의 주인공 핫크린치즈볼 떡볶이!!
비주얼은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보였어요ㅜㅜ

 

 

 
사실 영상으로 촬영했었는데 별로 치즈가 좔좔흐르는건 아니라서 사진으로 올려욤

 

 

 

청년다방 신메뉴를 먹어보고서 느낀점은

떡볶이가 좀 매콤하니 기름진게 잘어울려 매운맛이 중화되긴 했지만 거의 2만원돈으로 먹기는 보통이였어요
치즈도 엄청 많은 편은 아니라 실망..
약간 체인점마다 다를수도 있겠지만

저는 2만원으로 버터갈릭감자튀김 4개 사먹을것같아욤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