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라아씨 공유/맛집&카페

충대/청주 카페추천 HO-ROK(호록)

by 소라 아씨 2020. 11. 17.
728x90

 
안녕하세요 소라아씨입니다~
이번에는 충대근처에 귀여운 카페를 다녀왔어요!
이름부터 귀여워서 기억에 잘 남는것같아요ㅎ

호록
충북 청주시 서원구 1순환로672번길 46 2층 (사창동)
매일 9:00~2:00
http://kko.to/MebZuEODo

호록

충북 청주시 서원구 1순환로672번길 46

map.kakao.com


호록은 2층에 위치해있어요~
밖에서 눈에 잘 보여 쉽게 찾을수 있었어요!

 

 

 

 


카페로 들어가는 문에
귀엽게 호록이라 적혀있고
저 얼굴표정이 넘 귀여운것같아요ㅎ

 

 

 

 

메뉴도 여러가지 많이 있었어요!
호록은 1인 1메뉴 라고 합니당
어떤걸 마실까 고민하다가
바닐라라떼 & 호록슈페너를 선택했어요

 

 

 

 

스누피 챈케이크를 먹을려고 했었는데
크로플을 제가 한번도 안먹어봐성..ㅎ
이번에 주문해봤어요
사진으로 봤을때 너무 맛있어보여서
기대 잔득하고 카페를 구경했어요

 

 

 

 

카페 내부도 너무 이쁘고 사진찍고싶게 생겼어욤~
물컵은 따로 준비되어 있었고
물은 사장님께 직접 달라고 말씀드려야했어요
코로나때문에 물은 손님들이 원하실때
따로 가져다 드린다고 하셨어욤👍

 

 

 

 

 

여기서 인형들고 사진찍고 여기저기 앉아서 시진찍은것같아요ㅎ

 

 

 

 

 

주말에 오후3시쯤에 갔었는데
사람이 많이 없어 조용하고
내부가 포토존이라고 말해도 될만큼
분위기가 좋았던것같아요!!

 

 

 

 

 

바닐라라떼 & 호록슈페너&크로플
호록슈페너가 젤 귀여운것같아요ㅎ
커피도 맛있어요
아쉬웠던건 크로플을 미리 안먹고 친구랑 사진찍고 이런저런 이야기 하고서
크로플 나중에 보니 아이스크림이 다 녹았어요😭

 

 

 

 

위에 근엄한 표정의 동상이 쓰고 았던걸
뺏어서 쓰고 사진찍고 놀았네욤ㅎ

 

 

 

가게 거울에서도 한번 찰칵 사진찍고
놀다보니 거의 6시가 된것같았어요ㅎㅎ

 

 

 

그리고 사장님이 오늘 찐 고구마라며 나눠주셨어요
사장님 감사합니당~❤❤
고구마도 달달하고 기분도 좋은 하루였던것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