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라아씨 공유/맛집&카페

청주성안길 카페 추천 평화다방

by 소라 아씨 2020. 11. 22.
728x90

 

안녕하세용 소라아씨입니다╰(*°▽°*)╯

오랜만에 청주성안길에 갔는데 평화다방을 발견해 다녀왔어요ㅎ

 

평화다방 청주점
충북 청주시 상당구 사직대로 371 2층 (북문로2가)
매일 10:00~22:00
http://kko.to/8ja7UEhDT

평화다방

충북 청주시 상당구 사직대로 371

map.kakao.com


평화다방은 2층에 위치해있어요~

 

 

 

메뉴도 다양해요!

비엔나커피를 마실까 고민고민하다가

오미자아이스티랑 자몽차를 주문했어욤ㅎ

 

 

 

디저트도 종류가 많았는데

이미 밥을 너어무 많이 먹고와 패스~했어요 ㅎ

 

 

 

카페 내부는 사진찍을 포토존은 없었지만

조용하고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달력도 있었는데 한장한장 뜯는 달력이였어요 ㅎ

옛날에 할머니집에 가면 있던 달력인데

여기서 보니 뭔가 반갑더라고요~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귀여운 분위기는 아니였지만
곳곳에 포인트가 있어 좋았어요~

 

 

오미자아이스티는 진짜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자몽티는 많이 아쉬웠던것같아욤

밑에 자몽이 얼음때문에 먹기도 불편했고

물에 자몽향이 있는 느낌이였어욤..

친구랑 오미자이이스티 같이 나눠서 마셨네요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