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라아씨 공유/맛집&카페

청주 맛집 뚜껑집(막창&삼겹살)

by 소라 아씨 2020. 12. 9.
728x90


안녕하세요 소라아씨입니당🤗
오늘은 오랜만에 중학교친구를 만나
청대로 놀러갔어요~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한 가게를 발견했는데
간판이 깨끗한게 새로생긴것같아서 들어갔어요ㅋㅋ

뚜껑집
충북 청주시 청원구 중앙로 177-1 1층 (내덕동)
http://kko.to/vivkSAbD0

뚜껑집

충북 청주시 청원구 중앙로 177-1

map.kakao.com

 

막창& 삼겹살을 판매하는 뚜껑집입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올해 5월달부터 장사를 했다고 하더라고욤

뚜껑막창한판이랑 뚜껑삼겹한판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저희는 막창한판을 주문했어요!!

가게 이곳저곳 소주뚜껑으로 꾸민게 너무 귀여웠어요ㅎ
저희가 첫손님이였어서 막창은 거의10분? 쯤에
나온것같아요

밑반찬으로 샐러드(?)랑 콘치즈 여러가지 양념들이 있었어요

오랜만에 먹은 콘치즈에 치즈가 가득해서 너무 맛있었어요ㅜㅜ 술집갈때마다 먹고싶었는데 가격대비 그냥 치킨하나 시키는게 더 이득이라 매번 못먹다 이번에 먹어보네요ㅠ

막창 & 떡 & 마늘쫑 & 고구마 & 버섯 & 콩나물 & 마늘
이 한가득 있었어요!!
막창이 한입크기로 딱 좋게 잘려서 나왔고
너무 맛있었어요 ㅜㅜ
여기에 진로랑 카스 딱 1병씩만 시켜 마셨어요~

여기는 그냥 일반 볶음밥 대신 막창간짜장볶음을 해주시더라고요
진짜 짜장면이랑 막창이랑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놀랐어요
메추리알 까지 넣어주셔서 막창먹고 2차로 진짜 중국집와서 짜장면 먹는 느낌이 났네요ㅎㅎ

막창집에서 맛있게 많이 먹고
2차로는 그냥 근처에있는 맥주창고에 갔어요

KGB 2병 마시고 친구랑 수다떨다가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 아쉬웠어요
맛있는 막창집도 발견하고 친구랑 오랜만에 만나 행복한 하루 보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