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라아씨 공유/맛집&카페

청주 율량동 주꾸미(쭈꾸미) 맛집(복사꽃피는집)

by 소라 아씨 2023. 3. 30.
728x90

 
안녕하세요 소라아씨입니다!!
요즘 날씨가 따듯해지고 🌸피고 벌써 봄이네요
봄하면 여러가지가 떠오르는데 그중에서 봄 주꾸미가 젤 먼저 생각이 나서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외식하러 다녀왔어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복사꽃피는집 입니당
 
매장 앞 넓게 주차장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11:00~21:30까지고
라스트 오더는 20:30분까지니까 시간 맞춰서 가시면 될것같아요!
주소는 충북 청주시 청원구 2순환로 30-1

복사꽃피는집 건물

 
가게 내부도 엄청 넓고 깔끔했어요!
2층까지 있었는데 저희는 1층에서 식사를 했어요
안쪽에 단체석도 많아서 가족들이랑 오기도 너무 좋을것같아요

 

메인 메뉴로는 복사꽃부대찌개, 직화제육볶음, 직화쭈꾸미볶음, 직화낙지볶음,
쭈치파, 낙곱새, 버섯불고기전골, 해물왕소살비찜, 스위트바베규등갈비가 있어요
사이드로는 어린이돈까스, 어린이스파게티, 수제화덕피자 왕새우튀김이 있어서
매운걸 잘 못먹는 아이들도 같이 와서 식사하기 좋을것같아요😊

 
저번에 왔을때 낙곱새를 먹었는데 그닥이여서 다시 방문을 안하고 있었거든요
복사꽃피는집에서는 직화쭈꾸미볶음을 먹어야한다해서 다시 한번 방문했어요
이번에는 직화쭈꾸미볶음 4인을 주문했답니당
 
기본반찬은 총 4가지 제공되요 
간단하지만 쭈꾸미랑 잘어울리는 반찬들로 구성되어있어요

 
 

셀프코너에는 음료, 밥, 미역국, 반찬 등이 있어서
자유롭게 먹고싶은만큼 가지고 올 수 있어요!
음료가 무한리필이라는 점이 맘에 들었어요

 
 
2인 세트 메뉴 주문시 수제화덕피자+샐러드+묵사발+커피가 같이 나와요!
고르곤졸라 화덕피자 함께 나와서 꿀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묵사발도 안에 김치랑 아채랑 같이 먹으니 좋았어요 아빠가 젤 맛있게 먹었네요ㅋㅋ

 
 

메인 메뉴인 직화쭈꾸미볶음!
맵기는 중간맛으로 주문했는데 쭈꾸미도 통통하고 양념도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매콤한걸 좋아하는데 다음에는 매운맛으로 주문해봐야겠어요
밥이랑 같이 먹으니 한공기를 다 비웠어

 
 

마지막으로 아이스티 한잔까지해서 후식까지 마무리 했습니다
카페모카, 아메리카노 등등 여러 커피메뉴도 있었어요
가족들이랑 오랜만에 너무 만족스러운 외식을 하고왔어요

복사꽃피는집 음료

 
https://place.map.kakao.com/97954115

복사꽃피는집 청주점

충북 청주시 청원구 2순환로 30-1 1,2층 (율량동 산 83-5)

place.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