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라아씨 공유/맛집&카페

청주 성안길 술집(어텐션)

by 소라 아씨 2023. 4. 9.
728x90

 

안녕하세요 소라아씨입니다.

여러분은 술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술마실때 그 분위기를 좋아하는데 약해서 소주는 잘 못마셔요ㅜ

그래서 항상 술마실때 칵테일이나 하이볼위주로 마시곤해요🍸

 

청주 성안길에 분위기도 좋고

하이볼도 맛있는 술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이번에 간 곳은 어텐션입니다~

 

영업시간은 요일마다 조금 달라요

,,,17:00 ~ 01:00

,17:00 ~ 02:30

월요일은 휴무 입니다!

성주 성안길 어텐션 술집

 

어텐션 술집은 힙한 감성으로 꾸며져 있더라고요

친구랑 같이 왔는데 분위기가 넘 좋았어요😊

저는 오후 5시 30분에 일찍 들어가서

손님도 많이 없어서 조용하고 편하게 놀다왔어요

 

 

아롱사태 매운 전골은 친구가 저번에 먹어본적이 있다고 해서

가리비 관자와 메밀면을 주문해봤어요!

한번도 시켜본적이 없어 기대가 되더라고요ㅎ

메뉴판

 

하이볼은 그린애플 하이볼로 시켰어요!

메밀면과 하이볼 좋은 조합은 아닌것같지만 저는 맛있었어요ㅋㅋ

하이볼 안에 과일도 조금 들어있어서

술이아니라 음료를 마시는것 처럼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그린애플 하이볼

 

 

안주로는 가리비 관자와 메밀면!

둘이 같이 먹어보는건 처음이였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약간 골벵이무침에 소면먹는 느낌?!

양념도 아주 강한게 아니라 맛있게 먹었어요

가리비 관자와 메밀면

 

여기는 뇨끼도 맛있다는데 다음번에는 뇨끼도 먹어봐야겠어요ㅎ

평일은 일하고 주말은 맛있는 음식과 술로

스트레스를 풀수있어서 좋았네요ㅎ

 

https://place.map.kakao.com/1914370460

 

어텐션

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앙로 11 1층 101호 (북문로2가 78-26)

place.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