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라아씨 공유/맛집&카페

청주 성안길 맛집(키치하우스)

by 소라 아씨 2023. 4. 16.
728x90

 
안녕하세요 소라아씨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친구들이랑 다녀온 키치하우스 소개해 드릴게요
양식집이고 파이스, 피자, 하이볼 등을 판매하는 곳이에요
 
영업시작은 12:00 ~ 21:30까지
15:30~17:00 브레이크타임
월~일 다 운영하고
라스트오더는 20:30이라 시간 맞춰 방문하면 좋을것같아요
항상 사진을 볼때마다 파스타가 맛있어 보여서 기대하고 방문했어요!
키치하우스는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입간판이 세워져있어서 확인하고 들어갔어요

키치하우스 입간판

 
 
가게 입구에 딱 들어가자마자 술병이 엄청 많이 있었어요
청주 성안길 파스타 집이지만 술도 같이 마실 수 있는 곳이였어요

 
 

메뉴가 다양하고 다 먹어보고 싶어서 고민을 하다가
BEST메뉴 위주로 주문했어요
연어메밀김밥이랑 투움바 스테이크 파스타, 빠네 크림 수제비 바질맛
그리고 🍎주스랑 🥭주스!

키치하우스 메뉴판
키치하우스 메뉴판
키치하우스 메뉴판

 

연어 메밀김밥 메밀면이 부드럽고 안에 계란은 약간 달달하고
연어도 싱싱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꼬다리는 친구가 먹었는데 메밀면이 많아 중간에 후두둑 다 떨어지더라고요ㅋㅋ
안에 재료 하나하나 빼먹어야 깔끔하게 먹을수 있을것같아요

연어 메밀김밥

 
 
저는 투움바 스테이크 파스타를 젤 기대했는데요
매콤한 맛은 전혀 느끼질 못했고 약간 버섯향이 많이 나서 호불호가 갈릴것같아요
투움바맛보다는 버섯향이 좀 진하게 나더라고요
고기는 부드러웠어요!

투움바 스테이크 파스타

 
 
빠네 크림 수제비도 주문했는데 바질맛으로 주문했어요!
처음에 색보고 내가알고있는 바질색이 아닌데?
싶었다가 먹는순간 바질 향이 은은하게 나서 맛있었어요!
솔직히 젤 기대를 안했는데 가장 맛있었고
같이 간 친구들도 수제비에만 손이 간다고 하더라고요

빠네 크림 수제비 바질맛

 
 
저희는 바로 카페에 갈거라 그냥 사과랑 망고주스 주문했는데
으음... 마시자마자 델몬트 사과다! 이말이 나오더라고요
그 팩으로 묶어서 판매하는 사과음료 맛이였어요
그걸 4천원 주고 먹는것보다 그냥 스프라이트나 하이볼이 더 좋을것같아요...ㅎ

사과&망고 주스

 
 
음식들이 다 하나같이 이쁘게 나와서 데이트하기는 좋을것같지만
음식 맛은 유명한거에 비해 그냥 보통이였어요
만약 다시 한번 방문한다면
빠네 크림 수제비 마라맛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ㅎ

카치하우스 음식

https://place.map.kakao.com/1737746802

키치하우스

충북 청주시 상당구 사직대로361번길 22-2 (북문로2가 67-10)

place.map.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