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라아씨 공유/맛집&카페

청주 성안길 술집(하우스피스)

by 소라 아씨 2023. 4. 22.
728x90

안녕하세요 소라아씨입니다(❁´◡`❁)

성안길의 카페 겸 술집인 하우스피스를 다녀왔어요~

매번 지나갈때마다 한번 방문해봐야지 하고 이번에 다녀왔어요

옛날 명월관 있던 자리에요!

 

영업시작은 16:00 ~ 02:00까지

월~일 다 운영하고

라스트오더는 24:00

청주 성안길에서 새벽까지 운영하는 술집이에요!

하우스피스

 

처음에 외관만 보고 좀 작을것같았는데

가게 내부가 생각보다 엄청 넓었어요

네인 홀도 따로 있고 분리된 공간으로 3군데나 있었어요

분위기도 다 달라서 원하는데 들어가면 좋을것같아요ㅎ

사진찍고싶었지만 다 사람이 차있어서 제대로 못찍었네요

 
 

메인메뉴

소불고기 나베, 가리비탕, 순두부 고기 짬뽕, 해물 투움바 떡볶이, 소보로 마라볶음,

소세지, 명안 크림 우동, 파스타가 있고

 

사이드

감자튀김, 고구마 고로케, 시나몬 바나나가 있어요

 

위스키도 있었는데 주문하기전 직원에게 문의를 하고

주문을 해야하고 칵테일 종류도 다양해요

 

직원에게 리뷰 이벤트 문의하시면

크렌베리 피치 드링크 또는 말리부 드링크

 1잔 드린다고 해요!

 

진짜 칵테일 종류별로 다 마시고 싶었지만

이미 1차에서 많이 마시고와서 1잔씩만 마셨어요🍸

 

애플라임 모히또, 피치크러쉬, 베리콕, 콜라를 주문했어요

친구가 차를끌고 가야해서 콜라만 마셔야해서 아쉬웠어요

다음에는 차🚗 꼭 집에 두고오렴...!

안주로는 소세지 플레이트를 주문했어요~

 

일단 칵테일 합격❤️

친구들이랑 바꿔서도 마셔봤는데 진짜 다 맛있었어요

저는 달달한 칵테일을 좋아하는데 베리콕 젤 맛있었어요

약간 체리콕에 알코올이 조금 들어간 느낌?!

안주로 나온 소시지들은 좀 짜서 아쉬웠지만

술이 맛있으니 좋더라고요ㅎ

소세지 플레이트

 

 

소라아씨 : 네이버 블로그

맛집+리뷰+소통해요❤️ 티스토리 https://soralady.tistory.com/

blog.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