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라아씨 공유/맛집&카페

청주 카페 추천! 케이크 맛집 메릴본케이크

by 소라 아씨 2020. 10. 23.
728x90

 

안녕하세요 소라아씨입니당 이번에는 청주 케이크 맛집 메릴본케이크에 다녀왔습니당

 

메릴본케이크

주소: 충북 청주시 상당구 사직대로361번길 14-9 2층 (북문로2가)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http://kko.to/IevqHgiYT

메릴본케이크

충북 청주시 상당구 사직대로361번길 14-9

map.kakao.com

 

입구부터 찾기가 너무 쉬워요~~
케이크랑 커피를 들고있는 소녀 캐릭터가 너무 귀여샤워 사진을 찍게 되더라고요ㅎㅎ

바로 계단올라가 2층이면 카페 도착입니당

 

 

 

메릴본케이크

 

 

 

카페입구부터 꽃과 식물들로 꾸며놔서 기분좋게 들어갔어요~

 

 

카페 입구!

 

 

 

커피뿐만 아니라 티도 여러 종류가 있어요!

이곳은 1인 1음료가 원칙이였습니당

 

 

메릴본케이크 메뉴판

 

 

 

 친구들과 놀다가 오후7시 늦게 카페를 가서 평소보다 케이크 종류가 적어서 아쉬웠어요😥
하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무화과치즈케이크가 남아있어 행복했습니당!!

 

 

케이크들

 

 

 

 저는 무화과치즈케이크(5500원) 친구는 베리드림케이크(4800원)를 먹었어욤
케이크 맛을 설명해 드리자면 먼저 무화과치즈케이크는 무화가가 듬뿍 위에 올라가 있었고 치즈케이크는 딱 쿠쿠다스치즈맛케이크라 있다면 이런맛 일것같다!! 입니당
달달하고 밑에 약간 과자같이 바삭한 식감도 있어서 전 케릴본케이즈에서 판매하는 케이크 중 가장 좋아해요!!

 

 

무화과치즈케이크

 

 

 

친구 케이크도 한입 뺏어 먹었는뎅 베리의 상큼하고 달콤한 크림과 초코브라운처럼 달달해 잘어울렸어요~

 

 

베리드림케이크

 

 

 

 가게 내부도 너무 이쁘게 꾸며있었어요~
사람이 많이 있어 가게 내부는 자세히 찍지 못해 아쉽네요ㅜㅜ

 

 

 

 

 

 마지막으로 카페에서 사진한장 찰칵

 

 

 


청주 시내에도 이쁘고 맛있는 카페들이 많아서 정말 좋은것같아요ㅎㅎ
다은번에는 좀더 일찍가서 더 많고 새로운 케이크들을 먹어보고싶네욤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