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라아씨 공유/맛집&카페

청주 카페 추천! 메나하우스(고양이 테마로 꾸며진 이쁜 카페)

by 소라 아씨 2020. 10. 10.
728x90

안녕하세요 소라아씨 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카페를 추천해드릴려고 글을 써요!

 

 

메나하우스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사뜸로18번길 12 1층 (율량동)
영업시간: 매일 12:00~21:00
월요일 휴무

http://kko.to/Bz7HxgxD0

 

메나하우스

충북 청주시 청원구 사뜸로18번길 12

map.kakao.com

 
메나하우스는 주택을 개조한 카페입니당
외관이 노랑노랑 해서 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

 

메나하우스 카페 입구

 


카페에 들어가는 입구에는 이쁜 전신거울이 있습니다
포토존이니 친구랑 한장 찍었어욤ㅎ
카페 입구 부터 너무 이쁘게 꾸며놓은 것같아요ㅜ

 

전신거울에서 사진 한장

 


메뉴판 입니다~!!

토스트도 너무 이쁘고 진짜 사진 찍고 싶게 생겼어요

 

메나하우스 메뉴판

 


다음으로 커페 내부를 살짝 쿵 살펴보면
이곳 저곳에서 고양이 관련된 물품들을 볼 수 있어요!
따듯한 분위기의 카페라고 느꼈어요

 

쿠션도 고양이
액자도 고양이
이곳 저곳에 고양이 인형
일본풍 고양이 그림

 

 

아 그리고 카페안쪽에 위 다락방같은데 올라갈수있는 곳이 있었어요!!

들어가면 사진에 나와있는것처럼 여러가지 인형과 물품, 거울이 있는데 저는 여기가 진정한 포토존이라 생각했습니다!
치마라 밑에 가리고 올라가는게 좀 힘들었어요ㅠㅠ 여러분은 가신다면 긴치마나 바지 입고 가세요

 

엘리스가 된 기분

 


저랑 친구는 레드벨벳바닐라라떼(5500)
딸기얼그레이라떼(5500)
체리 오븐 토스트(6900)를 시켰어요!!!
진짜 받자마자 너무 이쁘다고 어떻게 먹내고 친구랑 호들갑을 떨었네요ㅋㅋㅋ

똥손이 막찍어도 이쁘게 나오는 토스트

체리토스트 진짜 맛있어 다시 가도 체리토스트 시킬것같아요 ㅜ

 

체리토스트&음료


이쁘고 아기자기한 카페
메나하우스
진짜 사진찍는데 2시간이 훌쪽 지나가더라고요
데이트하기도 좋은곳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