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라아씨 공유/추천 & 리뷰

건강한물마시기 도전! 티티차차와 함께

by 소라 아씨 2021. 4. 23.
728x90


안녕하세요 소라아씨입니다~
요즘바빠서 오랜만에 찾아왔네요ㅜㅜ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물과 음료도 많이 마시게되는것같아요그런데 그럴때마다 그냥 생수는 잘 안들어가고 음료수를 마시기에는 건강에 안좋을것같아 고민하다가 티티차차의 건조과일워터알게되었어요!!

https://bit.ly/3g7Cyzx

 

과일차 건조과일 말린과일 레몬차 자몽차 오렌지차 전통차 맛있는차 말린레몬 말린자몽 라임차

티티차차는 말린과일 건조과일 전통차를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smartstore.naver.com

 
티티차차에는 자몽차, 오렌지차, 레몬차, 라임차, 깔라만시 등 여러 말린과일차와 전통차 등 종류가 많았어요!
티티차차에서는 생과일을 베이킹소다, 양조식초를 사용한다음 흐르는 물에 꼼꼼히 세척한다고 해요 그리고 유해성분 검사와 생산물 배상책임까지 하는 건조식품전문기업이라 더 믿고 안심하면서 먹을수 있었던것같아요!!
그리고 지금 티티차차에서 주문전에 인스타그램 팔로우 신청을 하면 오렌지차(50g)을 무료로 보내드리는 이벤트를 한다고 해요! 다들 놓치지 마시고 무료로 오렌지차 받아가면 좋을것같아요😊

저는 레몬차(20g)와 오렌지차(20g) 그리고 연근차(50g)를 주문해보았습니당

 

 

 개인적으로 깔끔하게 파우치 포장으로 되어있어서 선물하기에도 너무 좋을것같아요~!
부피도 큰 사이즈가 아니라 가지고 다니면서 밖에서도 물 마실때마다 넣어서 먹음 좋을것같아요ㅎ

 

뒷면을 보면 유통기한이 2023년까지 넉넉한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보관방법까지 적혀있으니 한번씩 확인해보면 좋을것같아요

 

포장을 뜯자마자 레몬의 상큼한 냄새가 나서 기분이 좋아졌어요ㅎ

 

 

 

레몬차🍋 양은 이정도가 들어가있었어요!
물 300ml에 레몬 슬라이스 한조각이 적당하다고 해요
레몬차 20g으로 거의 15잔넘게 마실수 있어요~

 

 

레몬티를 물에 한조각 넣어서 마시니 레몬의 상큼하고 쌉싸름한 맛이 나서

그냥 일반 물을 마실때 보다 더 좋았어요ㅎ

 

 

 

다음은 오렌지차🍊!
오렌지차는 크기가 큼직큼직하게 9개가 들어가 있었어요
진짜 과일 모양도 일정하고 넘 이쁜것같아요~

 

 

오렌지는 탄산수에 한조각 넣어서 먹어봤어요~

오렌지의 달달한 향이 계속 나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잘 우러나오고 과일탄산수같아서 넘 맛있게 잘 마시고있어요

밥먹고나면 커피나 음료수를 자주 마셨는데 요즘은 커피보다는 몸에 더 건강한 건조과일워터를 더 자주 마시고 있어요

 

 

연근차는 50g을 주문해서 다른 차들에 비해 양이 많았어요! 연근의 냄새가 진짜 고소하게 나서 따듯하게 마시면 넘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연근차는 1000ml를 한번에 우려서 아침에 일어나서 한잔씩 따듯하게 마시고 있는데

연근의 고소한 향이 은은하게 나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찬물보다는 따듯한물에 더 빨리 잘 우러나 더 진하게 마실수 있어요

 

 

요즘은 밖에 나갈때마다 텀블러나 물병에 연근차를 넣어서 가지고 나녀요~

그래서 평소보다 물을 자주 마시는 습관이 든것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