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라아씨 공유/추천 & 리뷰

강경젓갈맛집 강경심씨네젓갈 젓갈쌈장/무말랭이반찬

by 소라 아씨 2020. 11. 19.
728x90


안녕하세요 소라아씨입니다~
저번에 강경심씨네에서 창난젓갈을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다른 반찬들이 먹고 싶어

한번더 주문해봤어요╰(*°▽°*)╯

 

 

제가 먹은 창난젓갈은 강경심씨네젓갈
젓갈쌈장과 무말랭이반찬입니다

강경심씨네젓갈은 2대째 70년동안 젓갈은 생산판매하는 젓갈전문점입니다!

최고의 재료만을 사용하며 대를 이어온 장인정신과 정성으로 고객께 최상의 제품을 보답해드리고 있으며,

"내가 먹는 음식이다"라는 신념으로 정직하고 양심적인 기업 운영을 하고 있음을 자부하는 곳이라

더욱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이번에도 꼼꼼하게 포장된 상태에서 배달이 왔어요

 

 



먼저 젓갈쌈장입니다!!
젓살쌈장은 활용도랑 가성비가 진짜 좋은것같아요
지역에 따라 갈치속젓, 순태젓 등으로 다양하게 불리는 젓갈쌈장은 싱싱한 국내산 갈치 속의 내장을 소금에 절인 후 양념을 하여 특유의 감칠맛이 일품입니당

 

 

 


다음은 양념무말랭이입니다
무말랭이는 진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으로,

집 냉장고에 넣어두고 언제든 쉽게 꺼내먹을 수 있어 좋아요~

 

 

 

 
안에 내용물도 꽉꽉 채워져 있어요
보자마자 군침이 돌아 바로 먹을준비에 들어갔네욤ㅎ

 

 

 


스팸이랑 배추, 계란후라이, 쌀밥 그리고
젓갈쌈장, 무말랭이를 준비하니
한상 가득 사라졌네요~

 

 

 

 

 

 

 

 

젓갈쌈장이라 해서 좀 짜기만 할 줄 알았는데

감칠맛이 나서 일반 쌈장보다 더 맛있게 먹었어요!!

 

 

 

 

무말랭이반찬은 매콤달짝지근한 양념과 아삭아삭 오독오독 식감이 진짜 좋았어요.

딱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랍니다

 

 

 


먹다가 밥이 좀 남아서 젓갈쌈장에 비벼먹었어요!
은근히 매콤한 맛도 있어서 그냥 밥이랑 비벼먹는것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https://smartstore.naver.com/simssinae

강경심씨네젓갈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국민 밥도둑 젓갈의 명가 since 1952, 3대를 잇는 "솜씨좋은심씨네"

smartstore.naver.com


업체로부터 상품(서비스)만 제공받아 작성한 실제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