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라아씨 공유/추천 & 리뷰

최애 과자 오트밀 미니 바이트

by 소라 아씨 2020. 10. 13.
728x90

안녕하세요 소라아씨입니다~
오늘은 저의 최애 과자를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왔어욤ㅎ
저의 최애 과자는 오트밀 미니바이트 입니다~!
 

 

이 과자를 알기 전까지는 몽쉘이 가장 좋았는데 밀렸어요
오트밀 미니바이트를 이모가 먹어보가고 몇개 주셨는데
지이이이이인짜 하나 먹고 반했어요ㅜㅜ
주신걸 다 먹고 바로 핸드폰을 들고 구매했을정도 였어요 ㅋㅋ
달달하기도 하고 고소하면서 우유맛도 살짝 나는 딱 저의 취향이였습니다

 

 

이렇게 오트밀들을 뭉친듯한 모양으로
엄지 손톱만한 크기랍니다
먹으면 달달하고 맛있어요~ 설탕같은 달달함?
우유 향도 나는 것 같기도 해욤
저희 부모님이 먹으셨을때는 바로 분유맛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어렸을때 제가 분유를 그렇게 좋아했다는데 커서도 분유같은거 먹냐고 뭐라 하셨어요ㅎㅎㅎ

여기서 아쉬운 점은 사진처럼 모양이 일정한건 아니에요
반쪼개져있고 2개들어있거나 비어있을때도 있어요ㅋㅋ
하지만 저한테는 맛이 다 커버해줘요
 

 

다이어트 시작하기 전까지만 해도 하루에 20개는 먹었는데 다이어트 시작하고 나서 오늘 처음 먹네요ㅜㅜ
요즘 시험공부에 과제에 당떨어질 일들이 많은데 하루에 하나씩만 먹어야겠어요ㅎ

오트밀 좋아하시고 저처럼 분유맛(?)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여러분은 어떤 과자를 가장 좋아하시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