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혜원-그대는 나의' 킹더랜드 OST Part 6

by 소라 아씨 2023. 8. 25.
728x90

 

안녕하세요 소라아씨입니다

저는 소녀시대 윤아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윤아가 나오는 영화나 드라마를 꼭 챙겨봐요😊

킹더랜드에 윤아가 주연으로 출연해 챙겨봤어요

드라마 ost도 넘 좋아서 한번 가져왔어요

 

  • 킹더랜드 OST Part 6
  • 가수: 박혜원
  • 곡명: 그대는 나의
  • 발매: 2023.08.04.


박혜원-그대는 나의

 

Now you can see me
My everlasting sunshine
늘 바람결에 흩어진 내 꿈 속을
그대의 미소 닿으면 흐린 밤도 빛이 되어
See the high
for my sky
지친 하루 끝에 찾아온 사랑
너라는 세상
You are my sunshine
My eternal day the light
내 모든 날을 따스히 안아주는
나에게 과분한 사랑 이젠 내가 빛이 될게
See the high
for my sky
지친 하루 끝에 찾아온 사랑
너라는 세상
그 몇 번의 아픔에도 그대였고
어떤 순간에도 어디에도
내가 곁에 있을게
See the high
for my sky
시린 아픔 끝에 찾아온 사랑
너라는 세상


 

  • 킹더랜드
  • 편성: JTBC 2023.06.17. ~ 2023.08.06. 16부작 (토, 일) 오후 10:30
  •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

 

소라아씨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소라아씨 : 네이버 블로그

맛집+카페+노래추천 늦더라고 답방은 꼭가요 자주 소통해요❤️

blog.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