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라아씨

좋아하는 아이돌

by 소라 아씨 2020. 10. 10.
728x90

안녕하세요 소라에요~

새벽에 심심해서 아직 깨어있네요 요즘은 오전3~4시가 되야 졸린것같아요 그리고 오후에 일어나는게 일상이죠ㅎㅎ

매일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니까 아침도 거르게 되네요 다이어트때문에 규칙적인 생활을 해야할텐데 내일부터 일찍 자는걸 몸에 익혀야 겠어요

 

여러분들은 좋아하는 아이돌이 있으신가요?? 저는 지금 2N살이고 한 아이돌을 초5때부터 지금까지 좋아하고 있어요!!

요즘은 방탄소년단, 마마무, 엑소 등등 너무너무 잘생기고 이쁜 아이돌들이 많지만 저는 한 아이돌만 파고 있습니다(이정도면 소나무죠!)

제가 가자앙 아끼고 사랑하는 아이돌은 B1A4 입니다~!!

요즘 친구들은 자세히 알까 잘모르겠지만 제가 초등학생 중학생때는 1위도 하고 꽤 인기 많은 그룹이였답니다❤

B1A4는 WM엔터테이먼트 소속 가수고 첫번째 소속 가수죠~

지금은 오마이걸과 온앤오프 라는 그룹도 함께 있답니다! 오마이걸 유아 첫 솔로곡인 숲의 아이도 정말 좋아요 취적 막 ost같고 일단 유아가 너무 이뻐요

 

암튼 B1A4 데뷔일은 2011년 04년 23일 이며 올해 데뷔 9년을 맞이했습니다!

B1A4 멤버는 처음에는 신우, 신영,산들, 바로, 공찬이였지만 아쉽게 진영과 바로는 다른 회사와 개약하며 현재는 신우, 산들, 공찬이 B1A4 멤버입니다!!

 

멤버를 소개하자면~~

신우부터!! (신우 하면 안경이랍니다~ 하지만 안경이 없어도 잘생겼어요)

신우는 1991년 06월 16일 생으로 B1A4에서 맏형입니다 올해 제대를 했죠ㅜㅜ

신우는 충청북도 청주 출신입니다 그리고 가요제 출신이라 노래도 정말 잘하죠👍👍

뮤지컬도 참여했습니다. '체스', '삼총사' 가 있습니당

 

신우

우리 첫째오빠 신우는요 겁이 많아요(귀여웡)

무서운걸 잘 못보고 예전에 몰카를 했을 때는 혼자서 유독 놀라는 모습들을 보여주기도 했었습니다

위에서 '신우 하면 안경' 이라고 한 이유는 바로~

신우가 안경을 착용하고 간 팬싸인회에서, 안경을 잠깐 벗었는데 한 팬이 신우에게 '오빠 안경 벗으니까 멋있어요'라고 말하려던 걸 '오빠 머리 벗으니까 멋있어요'라고 말해 멤버들이 모두 빵 터진 적이 있다고 합니다ㅋㅋ

그리고 신우는 떡볶이를 가장 좋아해요~

어쩐지 어쩐지 '아딸(떡볶이)' 홍보를 B1A4가 홍보했을때 포스터의 신우오빠 표정이 행복한 이유가 있었어요

 

 

다음은 바로 산들!!(최애)

우리 산들오빠는요 1992년 3월 20일 생으로  B1A4 메인보컬입니다

우리 산들은 부산 출신이고 청소년 가요제 대상 출신으로 가창력은 짱이죠❣

이번에 '취기를 빌려'라는 노래로 사람들에게 다시한번 실력을 보여줬죠

뮤지컬도 많이 참여했어요 '신데렐라', '삼총사', '서른 즈음에', '아이언 마스크', '셜록홈즈' 등

솔로 음반도 낸 우리 산들 '그렇게 있어줘', '날씨좋은날', '작은상자'가 있습니당

 

산들

추가로 좀더 설명하자면 산들은 음식을 정말 좋아하고 잘먹어요!

오돌뼈, 곱창, 닭똥집, 감자탕, 도가니탕, 과일 중에 용과를 가장 좋아해요

음식을 먹을때 정말 사랑스럽습니다ㅜ

그리고 정색하면 진짜 무서워요 항상 웃고 얼굴도 웃는 상이라 한번 정색하는 모습을 모니터로만 봐도 무섭고 저 밝고 순수한 오빠가 무슨 일있나 걱정되기도 해요.. 그래도 웃일때가 훨씬 많아서 행복해요

 

 

마지막으로 막내 공찬~

공찬은 B1A4 비주얼 담당이죠 저는 정말 실제로 본 사람 중에 공찬이 제일 잘생겼다고 말할 수 있어요
정말 성격도 너무 귀엽고 얼굴도 너무 잘생김 흑 그니깐 공찬은 일단 사진부터

공찬

공찬은 1994년 8월 14일 생으로 막내입니다. 전라남도 출신이고 잘생겼어요

공찬은 보호해줘야할것 같지만 생각보다 힘이 쎄요❤

공식 사진에는 커버되어서 모르는 사람들이 많지만 오른쪽 눈가에 눈물점이 하나 있습니다. 역시 미남은 눈물점이 있죠

그리고 눈물 점에도 모자라 왼쪽 입술에는 그 레어하다는 입술점이 있습니다. 저도 입술점이 있는지 몰랐었는데 예전에 주간아이돌에 나왔을때 신우 오빠가 '너 입술에 점이있었네?' 라고 했었습니다!

저도 찬이 입술 가까이서 보고싶어요

그리고 팬들을 위해 만우절에 여장도 했었는데 진심 여자보다 이뻐요

공찬도 자신이 이쁘다는걸 잘 알고있겠죠?!

공찬 여장

새벽에 잠이 안와 오랜만에 덕질아닌 덕질을 했네요

B1A4 3년만에 정규 앨범을 내요 10월 19일에 노래나와요

노래 꼭 한번만 들어봐주세요ㅜㅜ

B1A4 오빠들 노래를 들으며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를 보낼 수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728x90

'소라아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복귀  (15) 2023.03.20
먹방? 식욕억제사진?  (47) 2020.11.14
B1A4 컴백 영화처럼  (42) 2020.10.16
첫시자악~!!  (5) 2020.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