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라아씨 노래

노래추천 너의 이름, 청춘-모브닝(노래/가사)

by 소라 아씨 2023. 6. 30.
728x90

 

안녕하세요 소라아씨입니다
오랜만에 노래를 가지고 왔어요

모브닝이 이번에 신곡을 발매해서 들어봤는데 좋더라고요

'내가 사랑한 모든 것들은 나를 눈물짓게 할테니까'

라는 노래로 유명해졌던 분인데

그 뒤로 신곡나오면 계속 듣게되더라고요

 

  • 아티스트 : 모브닝(MOVNING)
  • 앨범 : 너의 이름, 청춘
  • 발매 : 2023.06.14.
  • 장르 : 인디뮤직


너의 이름, 청춘-모브닝

 

언젠가 시간이 흐르고 너와 내가

어른이 되어버리는 그날

내가 사랑한 너의 이름과 이 순간을

청춘이라 부를게

여름날의 미소를

뜨거운 태양 그 아래 푸른 여름을 닮은

너의 눈동자를

우리 영원히 덤덤한 어른이 되지 말자던

너의 목소리를

어떻게 내가 잊을 수 있겠니

어떻게 너를 잊을 수 있겠니

언젠가 시간이 흐르고 너와 내가

어른이 되어버리는 그날

내가 사랑한 너의 이름과 이 순간을

청춘이라 부를게

각자의 길을 걷다가 짊어진 삶의 무게가

나를 짓누를 때

이 순간의 기억으로 수많은 아픔의 날을

살아 낼 거야

언젠가 시간이 흐르고 너와 내가

어른이 되어버리는 그날

내가 사랑한 너의 이름과 이 순간을

청춘이라 부를게

있는 힘껏 두드린 나의 피아노

찬란히 노래하던 너의 바이올린

젊은 날의 클라이막스 한가운데

다시 돌아오지 않을

그 여름이 저물어 갈 때

나는 아무것도 잊고 싶지 않아

그리움과 슬픔 그마저도

나에겐 소중하니까 메마른 내 마음에

유일한 소나기니까

할 수만 있다면 내 모든 내일을

너와의 순간으로 바꿀 거야

내가 사랑한 너의 이름을 기억할게

고마웠던 청춘

여름날의 우리를


모브닝 (MOVNING) - 너의 이름, 청춘 (Your name, youth) M/V - YouTube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