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라아씨 노래

'이재훈-오 나의 사랑' 어쩌다 마주친, 그대 OST Part 2

by 소라 아씨 2023. 6. 10.
728x90

 

저는 요즘 푹 빠진 드라마가 있는데요

어쩌다 마주친, 그대 너무 재미있게봤어요

드라마 ost도 찾아보게 되더라고요ㅎ

 

  • 어쩌다 마주친, 그대 OST Part 2
  • 가수: 이재훈(쿨)
  • 곡명: 오 나의 사랑
  • 발매: 2023.05.09

이재훈-오 나의 사랑

 

사랑했던 모든 기억들

내 안에 가득 담고서

웃고 있는 널 보며 또 하루를 시작해

시간 속에 많은 것들이

조금은 변한다 해도 사실 난 말야

변한 게 하나도 없어

여전히 말야

오 나의 그대

난 여기 그대로야

어디에 있다고 해도

내 맘 알아줄래

오 나의 그대

난 항상 그대로야

언제나 별처럼 반짝이며

그대만을 비추리

소중했던 지난날들이

또다시 그리워질 때

우연인 듯 또 아닌 듯 내 앞에 나타나

변해버린 모습들조차

우리의 모습인 거야

추억은 말야 때로는 힘이 된다고 여전히말야

오 나의 그대

난 여기 그대로야

어디에 있다고 해도

내 맘 알아줄래

오 나의 그대

난 항상 그대로야

언제나 별처럼 반짝이며

그대만을 비추리

때로는 그 시절이

그리워서 가고 싶어

너도 내 마음과 늘 같지 않을까

오 나의 사랑

언제나 그대뿐야

이 마음 어디에서도 변하지 않을게

오 나의 그대

난 아직 그대로야

언제나 별처럼 반짝이며

그대만을 비추리 영원히

언제나 별처럼 반짝이며

그대만을 비추리


 

  • 어쩌다 마주친, 그대
  • 편성: KBS2, 2023.05.01. ~ (월, 화) 오후 09:50
  • 1987년에 갇혀버린 두 남녀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시간 여행기

 

 
 
 

 

728x90